인스타 스타 일본 기타 베이시스트 이치 시모하타(いち しもはた)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요새 잘 듣고 있는 노래

 
🎵 Bling-Bang-Bang-Born - Creepy Nuts
🎵 Show(唱) - Ado
🎵 Austin Mahone - Dirty Work 
🎵 CHAINSAW BLOOD / Vaundy
🎵 Ryokuoushoku Shakai – Be a flower
🎵 SPECIALZ · King Gnu

 
심지어 지금도 무한반복 중~~~
 
30대 이상부터는 (나이를 먹을수록)
음악 플레이리스트 변동이 거의 없다고 하던데,,,
내 음악 취향은 넘나 자주 변한다는 🙃💦
 
 

 

이번에 빠진 위 6곡은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베이시스트 @ichi_shimohata 의 피드에서 알게 된 곡들입니다.
 
 

내가 기타에 대해서는 아는 게 전무하다시피 해
(베이스랑 일렉도 구분 못 함)
내 눈에는 세상에서 기타 제일 맛깔나게 치는 기타 장인처럼 보임 ㅋㅋㅋㅋㅋ
이 정도 치려면 기타 몇 년 쳐야 가능한지 ㅈㄴ 궁금하네.
 
악기를 잘 연주한다는 제 기준은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그 사람 연주에 제가 심취가 되냐 안 되냐 이것뿐!
 
 

ichi_shimohata의 인스타 피드에서 보고 마음에 들었던 곡들은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하려고 전부 다 검색해 봤는데,
이치 시모하타(いち しもはた)의 기타 연주곡보다 못한 게 많더라... 아쉽 ㅠ
 
 

 

인스타그램 댓글 보면
잘 생긴 얼굴 칭찬이 한가득ㅋㅋㅋㅋㅋ
얼핏 보면 윤두준이랑 닮아서 잘 생기긴 했다 ㅋㅋㅋ
 

 
특히 보조개가 매력적!
 
 

 
지금부터는 그가 속한 일본 밴드 Bokuni Ononoku (朴に慄く) 활동 사진들입니다.


 
 

이 인터뷰 내용이 궁금하지만,
일본어라 이해 불가 ㅠㅠㅠㅋㅋㅋ
얼릉 팬이 더 많이 생겨 이거 번역해 주시는 분이 생겼음 하네요.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연주하고 있는 얼굴과
동영상 속 얼굴과 살짝 갭이 있어 당혹스럽지만...
나는 얼굴보단...
이치 시모하타(いち しもはた)의 연. 주. 를 좋아하는 팬이라 ㅋㅋㅋㅋㅋ 괜. 찮. 음. (🙄)
 
 

 

그의 베이스 연주곡이 궁금하다면


https://www.instagram.com/ichi_shimohata

 
 

 

 

요즘 내가 빠진 팝송 Taylor Swift - Style

어렸을 때부터 일기 쓰기는 워낙 싫어했던 터라... 매일 일상을 공유한다는 건 어렵겠지만 내 블로그의 발전을 위해 가끔은 소소한 일상도 공유해 볼까 합니다...ㅋㅋㅋ 과연 읽을 사람이 있을지

welcomestock.tistory.com

 

주식 투자 처음이라면 이 글부터 읽으세요

대학교 졸업 후 취업을 하고 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무엇일까요? 제 추측이건데 아마도 대부분 월급을 모을 적금 통장을 만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 본인이 만들지 않는다 할지언정 부모님

welcomestock.tistory.com

 

주린이가 공부할만한 주식 종목 선정 방법

우리나라 증권 시장에 상장된 종목의 개수는 코스피 코스닥 합쳐 무려 2,000 종목이 넘습니다. 우리의 시간은 유한적이기 때문에 이 많은 종목들을 막무가내 분석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담 이 많

welcomestock.tistory.com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