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내가 빠진 팝송 Taylor Swift - Style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어렸을 때부터 일기 쓰기는 워낙 싫어했던 터라...

매일 일상을 공유한다는 건 어렵겠지만

내 블로그의 발전을 위해

가끔은 소소한 일상도 공유해 볼까 합니다...ㅋㅋㅋ

 

과연 읽을 사람이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첫 일상글인데,

딱히 적을 건 없어

요즘 제가 빠진 노래를 소개드릴게요 😊

 

 

 

🎵 Taylor Swift - Style

테일러 스위프트는 내가 징짜 징짜 좋아하는 얼굴을 가진 미국 가수 ...❤️

너무 이. 쁘. 다 >__________<

 

그렇지만

테일러 스위프트의 얼굴만 좋아하고,,,

테일러 스위프트 노래는 아는 게 거의 없는 나.............^^;;;;.....

 

 

 

 

 

 

얼마 전

전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이 자신의 딸 하퍼세븐에게 메이크업받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는데,

이 영상에서 데이비드 베컴과 하퍼 세븐이 같이 노래를 흥얼거리는데 너무 좋은 거 있죠?

 

그래서 찾아보니 Taylor Swift의 Style이라는 곡이더라고요.

 

 

지금도 이 노래 들으면서 포스팅 작성 중! 😎

무한재생 중인데 아직까지 질리지 않는다는 거~~~~~~

 

 

혹시 이렇게 적당한 템포의 신나는 노래 알고 계신다면 저에게도 공유 부탁드립니다 ^.^

 

 

 

 

추석 이후 증시 전망, 어떻게 흘러갈까?

✅ 예탁금은 줄어드는데, 신용은 계속 증가 중! ⇒ 반대매매 조. 심. ✅ 코스피 월봉 10일선 밑으로 8개월 만에 내려옴. ✅ 추석 이후 폭락한다면 코스피 2380 정도까지...?! 저는 올해는 큰 폭락 없

welcomestock.tistory.com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