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갔다가! 제부가 만들어준 전복버터구이도 먹고!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엄마랑 여수 놀러 갔던 8월 (≧∇≦)ノ

 

사진만 올려놓고

업로드를 안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나랑 셀카(쁘잉~)

이날 나랑 약속함!

그만 늙기로ㅋㅋㅋㅋㅋ

 

나랑 놀러 많이 많이 다니자~

임신한 동생이 멸치 먹고 싶다 해서

여수 간 김에 멸치 좀 샀다 ㅋㅋㅋ

 

지금은 건강하고 이쁜 여아 출산함!💓💕🩷

우리만 신나게 논 거 같아

동생 선물로 바다소금빵도 겟~~~

 

바다소금빵 맛있더라 ㅎㅎㅎ

 

(이 사진 보고, 머리가 너무 밝아진 거 같아

어제 미용실 가서 어두운 브라운으로 전체 염색함

맘에 든당 캬컁)

여수 갔다 와서는

동생집 가서

제부가 해준 전복버터구이를 먹었다.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마늘 전복버터구이

전복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제부 요리 솜씨가 좋아서 ㅋㅋ 맛있게 잘 먹었다.

 

고마워(~ ̄▽ ̄)~

전복죽도 진짜 맛있게 잘 끓였더라 ㅋㅋㅋ

 

우리 동생은 요리라고는 김밥만 잘 싸는데,

제부는 다양하게 잘하는 듯...ㅋ

 

참고로 예전에 나 꽃게탕 끓여준 적도 있다🫠🙄💦

센스 있게 후식까지!!

것도 내가 좋아하는 무화과와 포도가 😄 있지 뭐야.

 

콧바람도 쐬고~~~

포식도 하고~~~

아웅. 행복하다❣️❣️❣️헤헤

 

우리가족 사랑해~

 

 

 

아빠보고 온 날

예전에는 아빠 산소가 차로 2시간 걸리는 곳이라... 특별한 날(명절, 생신, 기일 등) 아니면 못 갔었는데, 집 근처 납골당으로 옮긴 후 자주 갈 수 있어 너무 좋으당 햄보카당 \^o^/ 이날도 카페에서

welcomestock.tistory.com

 

김밥은 나에게 추억이고 사랑이다.

오늘은 하나밖에 없는 제 동생이 김밥을 싸줬습니다.  제가 이 세상에서 가장 맛있다고 인정한 3가지 김밥은,(맛있는 순서대로) 1. 오는정김밥2. 동생김밥3. 엄마김밥  입니다. 우리 동생 김밥

welcomestock.tistory.com

 

실화라 뭉클했던 영화 하이재킹 후기(스포 有)

내가 고등학교 때부터 좋아했던 배우 = 하정우...💓가장 오래 좋아했고, 아직도 제일 좋아함ㅋㅋㅋ 당연히 하정우가 나온 영화라면 무조건 영화관 가서 보고,하정우 배우가 쓴 책도 다 읽었다

welcomestock.tistory.com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