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보 걷는 데 걸리는 시간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요즘 하루에 3 천보씩 걸으려고 노력 중!
 
예전에는 땀 뻘뻘 흘리면서

줄넘기, 계단 오르락내리기, 자전거, 스탭퍼, 요가 등을 미친 듯이 했었는데,,,
나이 드니 만사가 귀찮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고이 모셔두고 있던 자전거, 스탭퍼를 모두 당근으로 판매해 버렸습니다.
 

 


3 천보를 걷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35분 정도 됩니다.

---------------------------------------  여기까지가 10월 초에 작성했었던 글...................

 

 

분명 10월 초까지는 걷는 게 행복했었는데,,,

날씨가 쌀쌀해지니 슬슬 나가기 귀찮아지네요 🥲

 

게다가 걷는 운동이 저랑 맞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왜냐하면 제 걷는 자세가 좋지 않은지 걸으면 걸을수록 허리 통증이 심해진다는.............

 

하여 제게 가장 잘 맞았던 요가로 다시 컴백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다행이에요.

요가매트는 팔지 않아서 ^ㅡ^!

 

 

아래 사진은 제가 걸으면서 보았던 풍경들~~~👀

처음 산책로에 나갔을 때

(이제까지 집 근처 산책로는 항상 밤에만 나갔었다.)

맨발로 흙을 밟고 걸어 다니시는 아주머니를 보고 깜짝 놀랐었어요...@.@!!!

 

오전에 나갈 때마다

이런 분들이 꼭 한두 분씩 계시는데...

'발바닥에 굳은살 엄청 생기지 않나?'라는 생각을 혼자서 하곤 했다는....

 

지금은 무덤덤합니다~~~~~~~

-_-

 

 

 

길에 폈던 이름 모르는 꽃.

 

요즘에는 사진 찍어 네이버에 검색하기만 하면

바로 꽃이름을 알려주지만

검색해서 이름을 알게 된다 한들 내가 계속 기억할리 만무해 따로 검색해보지는 않았던...😅

 

하지만 나는 정보를 줘야 하는 블로거라

글 쓰면서 검색해 보니 야생화 꽃댕강나무라고 합니다.

 

 

집 근처 담벼락에 열려 있던

동글동글한 빨간 열매 (?)

 

이것도 이제야 찾아보니

붉은 열매가 아름다워 아파트 울타리에 관상수로 자주 심는 

'남천'이라고 하네요.

 

 

 

이번주까지는 걷기를 열심히 하기로 마음먹었던 게 있어

여기서 글을 마무리하고 서둘러 나가 봐야할 것 같습니당. 글엄 ㅃ ㅏ ㅃ ㅏ 2222

 
 

 

 

 

요즘 내가 빠진 팝송 Taylor Swift - Style

어렸을 때부터 일기 쓰기는 워낙 싫어했던 터라... 매일 일상을 공유한다는 건 어렵겠지만 내 블로그의 발전을 위해 가끔은 소소한 일상도 공유해 볼까 합니다...ㅋㅋㅋ 과연 읽을 사람이 있을지

welcomestock.tistory.com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