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가 다음 스토리홈 메인에 노출되었을 때 구글애드센스 수익은?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최근 1년 넘게 글을 많이 쓰질 못해

500이 넘었던 제 티스토리 블로그 투데이가...

어느새 200까지 내려왔더군요............

요즘은 200도 넘기기가 힘들 때가 부지기수.......

 

 

그런데,

 

어느 날이었습니다.

 

오늘따라 어딘가 낯선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_-*

 

 

 

분명 토요일이라면

평일보다 훨씬 더 줄었을 방문자 수가

오후 3시도 되지 않았는데... 200명이 다 돼 가는 게 아닌가!!!

 

뭐야?

나 주식으로 망했다고 벌써 어디에 소문이라도 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고.)

 

 

그게 아니라면 뭐지?

 

 

 

그래서 '유입로그'를 봤더니

storyhome 이라는 주소로 계속 유입이 되고 있더군요.

 

 

그렇습니다!!!!!!!

 

 

제가 1년 전에 열심히 썼었던

'주식 투자 처음이라면 이 글부터 읽으세요' 라는 글이 다음 스토리홈 메인에 노출된 거~~~+_+

 

헿❤️

 

1년도 지난 글이

대체 메인에 어떻게 걸린 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다시 읽어봐도 정말 저 잘 썼더라는 ㅋㅋㅋ vV

 

시간 내셔서 읽어보셔도 분명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고 자부합니다. 엣헴.

 

 

 

기쁨도 잠시

저도 사람인지라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궁금해지더군요.

 

하여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해 봤죠?

그런데 헐... 대박!!!!!!!!

평소 0.5달러도 간신히 나오던 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벌써 6달러가 넘어가 있더라고요???

 

투데이가 고작 195명인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이게 메인 노출의 힘인가 봐요...~~~🤟

 

 

이날을 포함해

제 글이 3일 정도 다음 스토리홈 메인에 계속 노출이 되었었는데,

수익은 이날이 가장 많이 나왔었어요.

 

뭐니 뭐니 해도 '메인 노출'이 최고라는 걸 제대로 깨달았던 날!

스토리홈 메인 노출에도 이 정도 수익이라면

다음 포털사이트 메인이면 수익이 어마어마하겠죠?

 

궁금합니다.

 

다음 메인에 노출시켜 주시죠. 관계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스토리 광고)클릭률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화면 제일 위'에 구글 애드센스 넣는 방법 (̵̵́╹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엔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자동 광고 외에 ①화면 가장 위 상단광고, ②일치하는 콘텐츠, ③사이드바 이렇게 3개가 임의로 게재되어 있습니다. 이 중 수입이 가장 높은 광고

welcomestock.tistory.com

 

티스토리 로딩 이미지 넣는 방법 (소스코드 있음) ✿˘◡˘✿

티스토리에서 구글애드센스광고를 적용해서 사용하다보면 페이지 접속시에 생각보다 광고가 늦게 뜨는 걸 아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상단에 클릭을 유도하고자 애써 넣어놨던 상단광고들

welcomestock.tistory.com

투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미흡한 자가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코멘트로 친절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nanalandxox@yahoo.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구독 ◡‿◡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