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오젠 찌라시? 롤러코스터 주가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밥 먹고 핸드폰을 보는데,

알테오젠이 자동으로 매도되었다는 문자가 와있는 거다....ㅡ.ㅡ

 

어? 분명 15% 이상 수익 구간이었는데?

 

이상해서 키움증권 접속해 확인해 보니

나 밥 먹는 시간에 주가가 -25%까지 빠졌었더라........

 

근데 어이없는 게 급락했다가 급등해 버렸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나의 경우

얼마 전 50% 정도 익절한 나머지를 매수가에 자동매도 해놓았는데,

저점에서 모두 다 팔려버린 상황.

 

코스닥이 아무리 급등락이 심하다고는 하지만...

이건 진짜 너무 한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든다 😭😭😭

 

15%까지 수익 보고 있었던 종목이

결과적으로는 손해로 끝나버려서 불쾌하고 짜증 나지만 어쩌겠는가.

 

 

러ㅏ어리머아ㅣ러비ㅏㅓㄷ리ㅏㅓ미ㅏ어리어밀버디러ㅏㅁ

 

이래서 한국주식은 오래 들고 가기가 싫단 말이지..........................................

이래서 바이오 관련주는 사기 싫단 말이지........................................

 

 

장기투자는 개뿔.

개나 줘버려.

 

 

 

주식 초보를 위한 채권자, 채무자 뜻 초간단 정리!

어제 드론관련주인 피씨디렉트에 대해 포스팅을 하면서 피씨디렉트의 최근 공시를 몇 개 보았는데, 채권자랑 채무자라는 단어가 꽤 등장하더라구요! 지금보다 주식 초보이던 시절에 저는 어찌

welcomestock.tistory.com

 

초보 주식 투자자를 위한 주식 시간외 거래 보는법과 방법 제대로 알아보자. (키움증권, 나무증

주식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정규 거래 외에 시간외 거래 그런데 많이들 방법을 어려워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나는 앞으로 주식을 계속 할 것이다??? 그렇다면 기본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정보이

welcomestock.tistory.com

 

초보 주식 투자자를 위한 코스피 코스닥 상장폐지 요건 알아보기 !

3월은 흔히들 상장폐지 시즌이라고 하는데요... 하하 코스피 + 코스닥 전체 종목에서 연평균 20~30 종목 정도로 전체에서는 2% 정도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식 초보 투자자라면... 2월 말에 모든

welcomestock.tistory.com

 

 

투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미흡한 자가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코멘트로 친절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nanalandxox@yahoo.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구독 ◡‿◡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