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벌집핏자 단종 된 줄 알았네 ㅡ.ㅡ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어느 날 갑자기 농심의 벌집핏자가 엄청 먹고 싶었다.

 

그래서 잠옷에 패딩만 걸치고 나와...

집 앞 GS25 편의점으로 갔는데, 어라? 없는 거다 😥

 

하... 원래 같았으면

바로 집으로 돌아갔을텐데;

이 날은 벌집핏자가 미치게 먹고 싶은 나머지 근처 CU편의점으로... 걸어감.

그런데, 뭐지? 여기에도 안 파는 거ㅠㅠㅠㅠㅠ

 

이후 근처 편의점을 2군데나 더 돌았으나 구할 수 없었음.

 

이때의 내 심정........ 은

당근에서 벌집핏자를 한 봉지에 10,000원에 팔고 있어도 살 것 같았다.

그 정도로 먹고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은 사람들이 웃돈 주고 허니버터칩이나 먹태깡 등을 사 먹는 거

진심 이해가 안 되었었는데,

이 날은 절로 이해가 되더라 ^ㅡㅡㅡㅡ^

 

 

 

 

농심 벌집핏자 90gx10봉
배송비 포함 가격 13,830원

이날 밤은 어찌저찌 잘- 넘겼는데,

다음날 눈뜨자마자 안 먹으면 병 생길 거 같아 결국 인터넷으로 주문했다!

 

내가 벌집핏자 과자를 이렇게 자세히 본 적이 있었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봉지 먹는데 어찌나 행복하던지 >_____<

 

이런 게 소확행이란거죠????? 헿

 

벌집핏자 칼로리가 475칼로리였구나~~~

 

과자 양도 요즘 나오는 과자들보다 혜자인 듯???!!!!

거의 한 봉지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축구선수 이강인도 좋아하는 과자라던데...^^

공통점 하나 더 추가되었네?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인 거 하나.

벌집핏자 좋아하는 거 하나.

헤헤헤헤헤헤ㅔ헿헤ㅔ

 

 

 

대한민국 살암 중에 벌집핏자 안 먹어본 사람 없겠지만 ^^

그래도 맛을 간단히 설명해 보자면 이름 그대로 피자맛~~~

 

This snack tastes like pizza

 

 

 

맛있다고 많이 먹으면

양파링처럼 입천장 벗겨지니 주의바람 🚨🚨🚨

이미 내 입천장은 아작남 ^^^^^^^^^^^^^^^^^^^^^^^^

 

 

 

10 봉지 중에 아직 6 봉지 남아 있는데,,,

좀 질릴라 하네?

ㅋㅋㅠㅋㅋㅠㅋㅋㅋㅠㅋㅋㅋㅋㅠㅋㅋㅋㅠㅋㅋ

과자 유통기한 기니까^^ 두고두고 먹어야겠답.......

 

 

오늘 아침에도

눈 뜨자마자 딸기라떼랑 휘낭시에랑 고구마 주문하는 데 5만 원 쓴 나란 뇬 ^...^

 

벌집핏자 6 봉지 남아있다 이뇬아!!!!!!!!!!

 

 

중간중간 먹고 싶어 하는 과자가 바뀌긴 하지만

어릴 때부터 변치 않고 좋아하는 과자는 스윙칩🩷 쌀로별🩵

 

이 둘만은 절대 단종되면 안 된다~~~~~

 

 

 

사료관련주 ‘한일사료’ 상한가

↓얼마전 한일사료 공시 내용을 포스팅했었는데, 오늘 상한가를 기록했지 뭐예요 헿ㅎ >>ㅑ~~~ ‘한일사료, 메가엠디 220316 주식 공시 정보’ 나만의 기록 하... 쓰고자 하는 글은 많은데, 요즘 집

welcomestock.tistory.com

 

 

‘1달러=7위안’ 무너지면, 글로벌 경기 침체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환율은 지 마음대로 매일매일 오르락내리락합니다. 그 이유는 자유변동환율제도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죠. 여기서 자유변동환율제도란 외환시장의 수요와 공급에 따라

welcomestock.tistory.com

 

 

3천보 걷는 데 걸리는 시간

요즘 하루에 3 천보씩 걸으려고 노력 중! 예전에는 땀 뻘뻘 흘리면서 줄넘기, 계단 오르락내리기, 자전거, 스탭퍼, 요가 등을 미친 듯이 했었는데,,, 나이 드니 만사가 귀찮아지더라고요. 그래서

welcomestock.tistory.com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