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계좌에 왜 컨텍 공모주가 있는거지?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대신증권에서 신규 상장하는

공모주 한선엔지니어링을 매도하려고

오랜만에 대신증권 계좌에 접속했는데, 뭐야???

 

 

 

총 수익률 -30%???

컨텍???????

나 언제 공모주 컨텍 청약 했었던 거야??????

왜 나는 몰랐었지.......................

 

 

심지어 컨텍이 신규상장했던 날,

엄마께서 내게

"컨텍이 공모가 22,500원보다 밑에서 시작하네. 아휴~ 이번 공모주는 실패다."라고  말씀도 하셨었는데,

나는 내 일 아니라는 표정으로 멍청하게 듣고만 있었다

ㅋㅋㅋㅋㅋ 😑 ㅋㅋㅅㅂㅋㅋ

 

 

 

앞으로는 공모주 청약할 때

상장일도 메모해 놓는 습관을 길러야겠다고 다짐......

 

 

 

생각지도 못한 강제 존버는 이미 시작되었고..............

대체 언제 팔아야 할까요? 밥5 밥5

 

 

 

비트코인 전망, 오를까 내릴까?

비트코인 시세가 지난해 8,000만원 이상을 찍은 후 50% 가량 하락했습니다. 이로써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4700만 원대... 아직 비트코인에 투자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지만 주위에서 워낙 말들이 많으

welcomestock.tistory.com

 

 

권배락, 권리락, 배당락 뜻 - 주식용어

차트를 보면 차트에 간혹 권배락, 권리락, 배당락이라는 용어를 보실거예요. 저의 경우 권리락과 배당락은 알겠는데, 권배락은 '뭐지?' 했거든요ㅎㅎㅎ 하여 오늘은 권배락과 더불어 권리락, 배

welcomestock.tistory.com

 

 

주식초보)반대매매 추이 확인 방법

연일 이어지는 국내증시의 거센 하락으로 돈을 빌려 주식 거래를 한 개인투자자들의 반대매매가 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여기저기 뉴스에서 반대매매에 대한 이야기가 끊이질 않고 있죠~ 특

welcomestock.tistory.com

 

 

투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미흡한 자가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코멘트로 친절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nanalandxox@yahoo.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구독 ◡‿◡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