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 수익이 4444원이라니ㅡ.ㅡ?ㅋ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요즘 공모주는 많은 반면...

수익은 별로인 거 같아요.

 

어제 상장한 유안타제16호스팩부터 이야기해 보면

배정받은 7주가 장초반에 체결이 안 되는 바람에 ;;;

2,465원에 매도를 체결하였어요.

하여 총수익이 3,206원...!!!

 

그런데, 유안타증권은 청약 수수료가 3,000원이라네요 🙄💦

ㅅㅂ.... 그럼 딱 206원 벌은 거잖아?ㅋㅋㅋㅋㅋ

 

 

 

오늘은 민테크 상장일~~~😊

공모주 수요예측이 엄청 좋았던 종목은 아니었어서

큰 기대 없이 장초반에 재빨리 매도를 했었는데요~~~

 

수익이 4,444원 ㅡ.ㅡㅋㅋㅋㅋㅋㅋㅋ

하필 돈을 벌어도.............  4444라니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공모주 수익 인증은 따로 하지 않는 나지만...

어이가 없길래 인증해 보았네요 헿

 

그럼 이만용!!!!

 

 

 

 

내 계좌에 왜 컨텍 공모주가 있는거지?

대신증권에서 신규 상장하는 공모주 한선엔지니어링을 매도하려고 오랜만에 대신증권 계좌에 접속했는데, 뭐야??? 총 수익률 -30%??? 컨텍??????? 나 언제 공모주 컨텍 청약 했었던 거야?????? 왜 나

welcomestock.tistory.com

 

 

주린이를 위한 키움증권 영웅문S#앱 공모주 청약 방법

주린이를 위한 모바일 어플로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 3번째 포스팅입니다 😊 첫 번째 앱은 미래에셋증권, 두 번째 앱은 한국투자증권, 이번 증권사는 키움증권의 영웅문 S#. 공모주 청약 성공 시

welcomestock.tistory.com

 

 

DB금융투자 이체수수료 무료로 이체하는 방법

이틀 전에 DB금융투자에서 주최한 공모주 스튜디오삼익이 상장했었는데요. 저는 비례로 받은 1주로 32,938원이라는 소소한 수익을 얻었습니다 🤭 그래서 2 거래일 후인 오늘! 수익금을 계좌로 옮

welcomestock.tistory.com

 

 

투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미흡한 자가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코멘트로 친절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nanalandxox@yahoo.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구독 ◡‿◡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