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구독자 200명으로 늘어났다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맞구독이 아닌

순수하게 나를 팔로워 하고 계신 분들이 벌써 200명이 되었다 (●ˇ∀ˇ●)

 

 

네이버블로그 구독자는 200명 모으기가 식은 죽 먹기였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워낙 이용자수가 적다 보니 한 명 한 명이 너무나 소중 💗

 

 

 

티스토리 블로그 구독자 100명 달성 ♡

2020년 10월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어느덧 2년째가 되어가네요. 올해는 죄송스럽게도 학업에 집중하느라 글을 몇 개 못 올렸어요...ㅠㅠ 그래도 많은 분들이 구독해주신 덕분에 어느새

welcomestock.tistory.com

 

2020년 10월에 블로그를 시작해

2022년 9월... 2년 만에 구독자 100명을 달성했고,

근 3년 반만인 오늘에서야 구독자 200명을 달성했네요~~~

 

 

 

구독자가 500명쯤 모이면 이벤트같은 거도 해보고 싶은데~~~~~~~

예를 들자면

치킨 쿠폰 뿌리기 or 나랑 밥 한 끼 먹기?ㅋㅋㅋㅋㅋ

그때 봐서 해야지 (~o ̄3 ̄)~

.

.

.

.

.

.

.

근데...

200명 모으는데 3년 반 정도 걸렸으니

앞으로 500명 되려면... 얼추 4년은 더 남았다는 거........🙄💦

 

 

 

 

 

투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미흡한 자가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코멘트로 친절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nanalandxox@yahoo.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구독 ◡‿◡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