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지노믹스 : 코로나 치료제 신약 개발 전문가인 개빈 초이 박사 영업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010088467i

 

크리스탈지노믹스, 신약개발 전문가 개빈 초이 박사 영입

크리스탈지노믹스, 신약개발 전문가 개빈 초이 박사 영입, 신약 파이프라인 글로벌 임상 개발 업무 담당

www.hankyung.com

 

 

코로나 치료제 클로로퀸 관련주로 알려진 "크리스탈지노믹스"에서

코로나 치료제췌장암 치료제 임상 2상 시험을 전두 지휘할 신약개발 전문가인 개빈 초이를 영입.

 

 

 

 

 

앞으로 초이박사는

크리스탈지노믹스의 자회사인 씨지 파마슈티컬스(CG Pharmaceuticals, Inc)의 사장을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크리스탈지노믹스(083790)는

코로나19항체 치료제인 '아이발티노스타트' IND 승인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가가 여러 번 강세를 보였었는데요.

 

현재 주가는 올해 고점 대비 20%가량 빠진 상태지만

주식 차트를 주봉으로 보니 여전히 상승제이군요 ㅋㅋㅋ

 

 

보시다시피 최근 몇 년간은 적자를 면치 못 하고 있지만

호재인 제3자배정 유상증자와 400억원 규모의 신규시설 투자까지 한다고 하니......

주가 상승 이유는 아직 남아있다고 봅니다.

 

 

2018년 잠깐 흑자 전환에 성공했었는데

이유는 신약 기술수출계약에 따른 기술료 덕분이라고 합니다.

 

 

유능하신 분이 영입되셨다고 하니 코로나 치료제 신약 개발 성공 기대해봐도 될까요???

그럼 전재산을 걸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으로 신풍제약이 올해 바닥 대비 거의 3000%올랐는데;;;

저 3만원대에 보유했었던 주주입니다..................................

물론 3만원대에 다시 매도 했다는 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풍제약같은 종목 어디 또 읎나??????

 

 

 

 

 

 

 

 

 

 

 

★ 투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미흡한 자가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코멘트로 친절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