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홍보문자 짜증나네 ^^ㅗ (feat.인생떡상 투자공부)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유튜브 보다가

채널 '인생떡상 투자공부'에서 설문 이벤트를 하길래 참여한 뒤로

하루에 2-3개씩 광고성 홍보 문자 ㅈㄴ 오는 중ㅡㅡ 진심 짜증난다.

 

왜 여기라고 확신하냐면

이런거 참여한 게 여기뿐이고

설문 참여한 날부터 전화, 문자,,, 계속 옴 ㅡㅡ

차단해도 소용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바꿔서 또 옴 ^^ ㅅㅂ

 

구독자 개인정보를 팔아먹다니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이상투자그룹 관련 채널이던데

광고 엄청 할 수 있었던 이유가 있었고만???

 

 

구독 끊어야지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