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아침, 나 홀로 떡국을 먹었다.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똑! 똑! 똑!

 

2023.12.31

 
똑똑똑!

한참 잠을 자고 있는데,

동생이 "똑똑똑"하면서 무언가로 입을 두드렸다.
늦게 잔 나는 "아... 나중에 먹을게~ 제발..."

그러니 동생이 "입 한 번만 벌려보면 절대 후회 안 할 텐데~"
그래서 못 이기는 척 입을 아-0- 하고 벌리니
[딸기🍓]가 똑! 하고 입으로 들어왔다.

맛있어서 계속 아-0- 아-0- 아-0- 벌리다 보니 어느새 잠이 다 깨버림 ㅋㅋ

이 상태로 누워 딸기 20개 정도를 다 먹어치운 나를 향해
 
 
우리 동생....
"역시 우리 언니는 이렇게 깨워줘야 제일 좋아해🩷"
 
 
이렇게 끝나면 너무 행복하겠지만?
.
.
.
.
.
나랑 손잡고 있는 걸 제일 좋아하는 동생...............
 

"이제 일어났으니까 언니 나랑 손잡고 이야기하자"

ㄷㄷㄷㄷㄷㄷㄷ
내가 제일 무서워하는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그대로 손잡고 수다 떨기인데...
어제는 무려 9시간 수다를 떨었다는 거 ^^;;;
 
손을 절대 안 놔주기 때문에
핸드폰은 당연히 못 쓰거니와
화장실도 허락받고 가야 한다 ^ㅡ^
 
세상에 이렇게 동생 사랑받는 언니가 있을까 싶네...ㅅㅂ....ㅋ
엄마는 행복한 거라면서......... 참아라 하는데.... 이거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해 아침, 나 홀로 떡국을 먹었다.
2024.01.01

 
우리 가족은
아침밥을 늦게 먹는 편인데...
새벽에 일찍 일어난 내가 떡국을 먹고 싶다 하니
엄마께서 내 거만 먼저 끓여주시겠다고 🩷
 
나 "엄마 귀찮지 않아? 나 그냥 좀 참고 좀 이따 먹을게"
엄마 "아니야~ 우리 딸 지금 먹고 싶잖아. 엄마 안 귀찮아"

천사 우리 엄마.
딸바보 우리 엄마.
 

과연 내가 자식을 낳게 되면 우리 엄마처럼 해줄 수 있을까?
난 못 할 듯😅😥
 

떡국만 그냥 먹겠다 했는데...
파김치며 동치미까지 다 꺼내주시고...
 
아침부터 제일 좋아하는 엄마 떡국을 먹으니 행보카다 ㅎ.ㅎ
 
 

2023년 잘가!!!!!!!!!!!!!!!!
2024년 Come on!!!!!!!!!!!!!!!!!!!!!
 

 

 

재테크)진짜 부자들은 돈 대신 이걸 모읍니다 (⸝⸝・ᴗ・⸝⸝)੭˒˒

우리가 취업을 하고 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적금 통장을 만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여 본인이 만들고 싶은 의지가 없더라도 부모님의 성화로 결국은

welcomestock.tistory.com

 

기업분석)반도체 소부장 관련주 ‘월덱스’ 주가 전망

이번에 재무제표를 분석해본 기업은 2022년 1월 11일 기준 시가총액 4,342억 원으로 코스닥 211위인 반도체 소부장 관련주 월덱스입니다 ☺ 여기서 소부장 뜻은 소재, 부품, 장비입니다. ▣월덱스(WOR

welcomestock.tistory.com

 

절상 절하 뜻 - 경제 용어

경제공부를 하면서 수많은 책을 읽으면 자주 나오는 용어가 있는데요. 바로 '절상(切上)'과 '절하(切下)'입니다. 그럼 이 둘의 뜻이 무엇인지 각각 알아볼까요? LET'S GO!!!🤟 ✅ 절상(切上) 뜻은? 우

welcomestock.tistory.com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