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신고가 9000만원 돌파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비트코인(BTC)이 9000만 원 신고가를 경신했단다....
 

출처 - 비트코인 월봉 차트 (기준 2024.02.29)

와...
이러다 진짜 1억 가게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천만 원 밑에서 손절 친 사람 나야 나 ~~~~🙄😆😙

 
 
① 거래소가 쉬지 않고 24시간 운영....
② 재무제표와 같은 분석할 자료가 없음...
이러한 이유들로
나랑 맞지 않는다고 생각해 손절했었는데
내가 손절하자마자 쉬지 않고 달려가네 ( *︾▽︾)
 
 
 

비트코인 올라가는 이유
: 내. 가. 팔. 아. 서. ^ㅡㅡㅡㅡㅡㅡ^

 
 
 
ps)
그러고 보니
오박사님이 추천하신 종목들(lg생활건강,  엔씨소프트 등) 중
이건 유. 일. 하. 게. 나락이 안 가는군.
 
오박사님, 비트코인 아직도 보유하고 계실까?

.

.

.

.

.

.

.

글 다 쓰고 확인해 보니

오박사님은 오천만원대에서 매도하셨다고...^^...

 

엥?

그렇게 찬양하시더니.......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오박사님 엉덩이도 저만큼 가벼우시네요 ㅋ

 

 
 

 

 

비트코인 전망, 오를까 내릴까?

비트코인 시세가 지난해 8,000만원 이상을 찍은 후 50% 가량 하락했습니다. 이로써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4700만 원대... 아직 비트코인에 투자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지만 주위에서 워낙 말들이 많으

welcomestock.tistory.com

 

주식 초보를 위한 종목 선정)국회의원의 재산을 확인하라 (* ̄O ̄)ノ

대한민국 제21대 국회의원 수는 지역구 국회의원 253명, 비례대표 국회의원 47명으로 총 300명 입니다. 이 중 지난 2021년 3월 25일에 국회공직자윤리위원회에서 발표한 '정기재산공개'에 따르면 무

welcomestock.tistory.com

 

주식투자자를 위한 ‘엔벨로프(envelope)’ 보조지표 활용 방법

주식이나 비트코인을 트레이딩 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기술적 지표를 활용하여 시세차익을 얻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레이딩 뜻:시세변동을 기준으로 사고팔아서 수익을 내는 일 대중

welcomestock.tistory.com

투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미흡한 자가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코멘트로 친절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nanalandxox@yahoo.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구독 ◡‿◡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