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블로그 티스토리 에서 선물을 받았습니다.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에서
댓글 이벤트 당첨자는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세트를 준다는 거~

참여 안 하려다
100명 뽑는 이벤트에
댓글이 100개 정도밖에 없길래 냉큼 참여했어요 ㅎㅎ

비유티..
이벤트 마감일날 확인해보니 댓글이 336개나 달린 거 있죠?😅

평소 당첨운이 워낙 없는지라...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당첨이 되었습니다 👏🏻👏🏻👏🏻

내가 30%의 확률로 당첨이 되다니...+_+

 

나 올해 운 왜이렇게 좋은 건데~~~

DS단석 20% 확률로 균등배정된 것도 모자라

30% 확률로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세트까지. 헤헤헤헤헤

 

 

 

☑️ 이벤트 당첨 선물 구경하기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에서 이벤트 당첨으로 선물 받은

다이어리세트를 개봉해 볼까나~~~

2024년 데일리 플래너 세트

다이어리,

탁상용 캘린더,

점착 메모지,

펜,

다이어리에 활용 가능한 스티커 4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던 심플한 블랙 다이어리.

 

카카오.. 줄 거면 2024년 되기 전에 주지는 -_-;

 

2024년 다이어리로 이미 리훈 위클리 다이어리를 쓰고 있었던 저는

아쉽지만 지인분에게 선물로 넘겼어요...~

 

사실 내지가 월간 페이지, 데일리 페이지만 있어 내가 좋아하는 구성이 아니기도 했음.

저는 개인적으로 한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주간 페이지가 있는 다이어리를 선호하거든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위 사진에 보이는 에메랄드색 탁상용 캘린더❤️

모든 페이지의 그림이 너무 다 귀여웠다!

이렇게 귀여운 탁상용 캘린더는 네가 처음이야.

 

그림 구경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카카오가 귀엽긴 해 ^ㅡ^

 

 

새해 되자마자 애정을 가지고 쓰는 티스토리에서

이런 선물을 주시니 괜히 올해 운이 좋을 것만 같고 ㅋㅋㅋ

 

최근 행보가 짜증 나긴 한다만...

마음으로 믿고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티스토리.



 

 

미국주식 시가총액 순위 보는 방법 ‧˚₊*̥⸜(* ॑꒳ ॑* )⸝‧˚₊*̥

요즘 미국주식에 관심이 가기 시작하면서 실시간으로 미국 시가총액 순위를 보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을 잘 모르시더라구요 ^^ 그래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welcomestock.tistory.com

 

 

티스토리 저품질 탈출 방법 및 후기 - 다음 고객센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어느 정도 하다 보면 누구나 저품질이 걸릴 수밖에 없다고 어딘가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그래도 '설마 내가 저품질에 걸리겠어?'라는 안일한 생각을 했었죠. 그런 제게.......

welcomestock.tistory.com

 

 

워런버핏이 추천한 S&P500 ETF, 투자 방법은?

세계 최고의 투자자로 불리는 워런 버핏의 유언장에는 투자에 대해 잘 모르는 아내를 위한 조언이 아래와 같이 적어져 있습니다. 내가 죽으면 전 재산의 90%는 S&P500 인덱스 펀드에, 나머지 10%는

welcomestock.tistory.com

투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미흡한 자가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코멘트로 친절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nanalandxox@yahoo.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구독 ◡‿◡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