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172억원 규모 유형자산 양수 결정 공시 보면서 예측해보기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출처 - 네오팜 2023.10.12 주요사항보고서(유형자산 양수 결정)

화장품 관련주 네오팜유형자산 양수를 결정했다고

지난 23년 10월 12일에 공시했습니다.

 

 

 

출처 - 가비아 2020.08.27 [정정] 주요사항보고서(유형자산 양수 결정)

유형자산 양수 결정 공시

예전에 보유하고 있었던 종목인 가비아케이아이엔엑스에서도 한 번 봤었던 공시라

더 유심히 보게 되더라고요~

 

출처 - 가비아 월봉 차트 (2023.11.12 기준)

 

보시다시피

가비아와 케이아이엔엑스의 주가가 꾸준히 우상향 中이라(?)ㅎㅎㅎ

 

 

 

 

출처 - 네오팜 월봉 차트 (2023.11.12 기준)

네오팜의 주가는

2018년 이후로 쭈욱 - 하락세.

이제 반등 한 번 할 때가 되긴 했는데 말이죠 😅

 

이 공시를 계기로 반등이 좀 나올까요???

 

 

 

출처 - 네오팜 분기보고서 2023.11.10
출처 - 잇츠한불 2023.10.12 유형자산처분결정 공시

그저...

대주주 잇츠한불의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짐만 떠안은 게냐...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오팜에서는

대주주 잇츠한불의 유형자산을 양수한 이유

생산 인프라 확장을 통한 중장기 성장 기반 구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생산 인프라가 부족했었는지

최근 분기보고서(23.3Q)를 보면서 제 나름대로 확인해 봤습니다만?

 

 공장가동률을 보면... 썩;;;

 

진짜 잇츠한불 짐 떠안은 게냐....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지?

 

 

 

그나마 이번 분기보고서에서 눈여겨 볼만한 좋은 신호가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네오팜 화장품 판매가가 급격하게 인상되었다는 거!

 

오~~ 이러면 영업이익 크게 올라갈 수도 있겠는 걸?!

(이상 주린이의 헛소리이었습니다.)

 

두 회사 매출액도 잠깐 비교해 봤는데,

잇츠한불은 4년 연속 적자군요 ^^

올해까지 적자면 5년 연속........~~~~~~~~

문 닫자 그냥.

 

 

진짜 떠안은 거 맞는 거 같다...............

쩝.

네오팜 파이팅 해라!

 

 

 

 

 

IT관련주 (클라우드) "가비아" 워크맨에 나오다. ╰(✧∇✧)

[● 주식 투자/매수 종목] - IT관련주 (클라우드) "가비아" 주가 전망 꼼꼼하게 알아보자! IT관련주 (클라우드) "가비아" 주가 전망 꼼꼼하게 알아보자! 이번엔 코스닥에서 시가총액 505위(1,780억)인

welcomestock.tistory.com

 

중국 광군제에 대비하여 화장품관련주들 주가 전망 분석해보자!

올해 코로나19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다 보니 중국소비관련주들의 흐름이 다 좋지 못한데요. 오늘은 그 중 국내외 판매저하로 침체된 화장품관련주들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코로나19

welcomestock.tistory.com

 

 

화장품 관련주 네오팜, 성형 관련주 휴메딕스 간단 정리

* 추후 공부를 위해 임시적으로 정리한 글입니다. 1) 화장품 관련주 ★네오팜★ 개인적으로 리얼베리어 제품들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코스닥 상장사 네오팜에서 만들더라구요? 하여 네오팜 주가

welcomestock.tistory.com

 

 

투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미흡한 자가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코멘트로 친절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nanalandxox@yahoo.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구독 ◡‿◡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