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관련주 (클라우드) "가비아" 워크맨에 나오다. ╰(✧∇✧)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 주식 투자/매수 종목] - IT관련주 (클라우드) "가비아" 주가 전망 꼼꼼하게 알아보자!

 

IT관련주 (클라우드) "가비아" 주가 전망 꼼꼼하게 알아보자!

이번엔 코스닥에서 시가총액 505위(1,780억)인 가비아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는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가 되자 데이터댐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는데요

welcomestock.tistory.com

얼마 전에 IT관련주(클라우드)로 소개했던 가비아가.....!!!!! 유튜브 워크맨에 나왔습니다~~~

 

워크맨에 대해 간단히 소개부터 하자면 장성규가 기업탐방을 하며 기업을 리뷰하는 유튜브 예능 콘텐츠로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가 무려 5억 회 이상이며 구독자는 375만명이나 되는 인기가 엄청 높은 채널입니다.

 

 

 

 

 

◐가비아는 뭐하는 회사?

비즈니스 IT에 필요한 서비스 전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업

 

 

◐가비아의 근무 환경

IT기업답게 직원 간 영어 호칭제를 사용하는데... 사장님 호칭이...... 고릴라란다.....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임금우수! 초봉이 개발자 기준 4천 초중반...

개발자들은 타업종에 비해 야근을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동사는 1년 동안 5회 정도 했었다고...... 와우

 

 

 

이처럼 연봉이 대기업 못지 않은데도 중소기업들은 대기업과 달리 지원해주는 혜택들이 있다고 하니 중소기업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한 번 알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런데 이런 기업을 중소기업이라고 할 수 있나-_-;;;;;;)

※중소기업 혜택? 중소기업의 취업을 활성화 하기 위해 해당 대상자의 소득세를 감면
※중소기업 취업자 대상 정부사업 수혜 가능(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저축계좌 등)

 

 

◐가비아의 복지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 뽑힌 가비아의 복지는 당연히 좋았습니다.

가장 부러웠던 복지는 바로 한 달에 두번이나 원하는 주 금요일에 쉬는 금요휴무제. 뭐... 이 걸로 복지의 끝판왕 아닙니까?ㅋㅋㅋ 

 

그리고 회사에 간식이 ㅈㄴ 많음 ㅋㅋㅋ 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네⊙△⊙? 나 진.심. 여기 취업하고싶어ㅠㅠㅠㅠㅠ

 

하... 맛있는 간식 먹고 너무 살찔까봐 직원 전용 체력단력장까지........ 원래는 월 이용료가 2만원이었는데 장성규씨가 만원으로 낮춰주심요;;;

 

 

그리고 올해 자사주를 전직원에게 인센티브 형태로 배분할 계획이랍니다. 하. 진짜 부럽다!!!!

 

직원들도 복지에 만족하는지 장성규씨가 한 직원에게 만약 삼성과 가비아 둘 다 합격한다면 어디 선택할거냐고 물어봤었는데 무조건 가비아 고른다고 대답하더라구요 ㅋㅋㅋ 나도......가비아........................( ͡ꈍ ͜ʖ ͡ꈍ )

 

 

 

 

실적에 비해 저평가되었다는 생각에 매수해놓은 상태이나 주가의 움직임은 여전히 박스권.

이번 워크맨 출연을 계기로 가비아를 모르는 사람들이,,, 우리 가비아 좋은 거 많이 많이 알았으면 좋겠네요 ㅎ헿

 

조만간 과천으로 사옥을 이전한다고 하던데 미래사업의 선두주자가 꼭! 되었으면 합니다.

 

 

https://www.gabia.com/

 

웹을 넘어 클라우드로. 가비아

그룹웨어부터 멀티클라우드까지 하나의 클라우드 허브

www.gabia.com

매수추천글 아님. 그럴 주제 안 됩니다.........

 

 

 

 

다음 글은 이 글 어떠세요๑◕‿‿◕๑?

[● 주식 투자/관심 종목 분석] - '반도체 관련주' 11개 기업 재무 실적 분석해보자~(^◇^)/

[● 경제 상식/주식의 기초 공부] - 과거 공매도 재개 사례로 대응법 준비하자╭( •̀ •́ )╮

[● 주식 투자/매수 종목] - "디와이피엔에프" 주가 전망 알아보자!(feat.2차전지 관련주?)

 

투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미흡한 자가 개인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코멘트로 친절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nanalandxox@yahoo.com

 

글의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구독 ◡‿◡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보람입니다👍

(별도의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