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주공..... 매도 후 ....... - 제대로 살려고 제대로 공부하는 여자
반응형

차트만 보고 급으로 매수했던 부산주공

 

BUT, 장이 끝난 후 재무제표를 확인해 보니....

4년 연속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적자ㅡㅡ

 

아노ㅏ. 하긴 부산주공이 뭐하는 회사인지도 매수 후 알았습니다 ^^;;; 허허

 

 


간단히 제가 조사한 것에 대해 적어보자면

부산주공

자동차부품 회사로 제가 이제껏 봤던 수많은 회사들 중 재무제표가 가장 쓸애기였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매수하신 분들은 참고만 하시길 바랄게요)

적자는 물론이거니와 단기사채 플러스 어마어마한 부채비율(최근 분기 부채비율 1400%)

자본유보율은 마이너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재무도 안 좋은데, 시가총액은 고작 240억(20/09/02 기준)??????

순간 이게 말로만 듣던 세력에게 당한건가....?? 싶었습니다.

내 주식 인생에서 많이 양보해서 하한가까진 이해해도 상장폐지는 절대 용납이 안 되었던 나.

.

.

.

매수한 날부터 전전긍긍하다가 일주일만에 겨우 탈출했다(고 생각했다)

 

 

 

잘한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오늘(20/10/05) 美, 한국차 점유율 9년래 최대 소식 으로 엮여 상한가를 찍었다.

 

아놔. 내가 매도한 날이 1달도 채 안 지났는데,,,

현재는 내 매수가에서 무려 60%나 상승한 가격ㅠㅠㅠㅠㅠㅠ 으윽. 배아프다.

 

 

너....

상장폐지 전 마지막 불꽃인거니?

아님 터닝어라운드 한거냐?????

 

 

 

더보기

열심히 공부하면서 재무보고 매수한 종목은 슬슬이고...

이딴 게 오르고 있으니ㅡㅡ 씁쓸하네 참

한국주식은 그냥 차트매매가 답인건가?????

*JUST 푸념입니다................. 

 

 

 

 

아무튼 상 먹으신 분들 축하드려요 ♡

 

반응형
loading